캐시존 앱테크 돈벌기

소소한 용돈을 만들어주는 캐시존은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으로, 적립한 포인트는 기프티콘이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캐시존 앱은 무료이며, 사용이 간편하여 앱테크용으로 인기가 좋은 앱입니다. 기프티콘을 다양한 브랜드로 교환이 가능합니다.

 

 친구추천 코드안내

아래 링크를 클릭 후 회원가입을 가시거나,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1,000원이 적립됩니다.

추천코드 E5A656

https://cashzonead.page.link/z1 Q1 D4 aDuAo7 aVVi8

 

캐시존 앱테크

 

 캐시존 사용방법

캐시존을 사용하려면 먼저 앱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안드로이드와 iOS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후회원가입도카카오가 입으로 간편가 입이 가능합니다.

 

 

 

 캐시존으로 돈 벌기 ① 출석체크 & 룰렛

캐시존은 출석체크를 통해 캐시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는 매일 1회 가능하며, 룰렛을 돌려 캐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룰렛의 당첨금은 30원에서 100원 사이입니다. 룰렛은 출석체크를 통해 매일 1회 돌릴 수 있으며, 출석체크를 매월 빠짐없이 하면 한 달에 한 번 보너스 룰렛을 돌릴 수 있습니다. 보너스 룰렛의 당첨금은 매일 출석체크 룰렛보다 높은 금액이 당첨될 확률이 높으므로, 꼭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캐시존 앱테크

 

 캐시존으로 돈 벌기 ② 광고 보고 돈 받기

광고는 5초만 시청하면 즉시 캐시가 적립되며, 하루 평균 3개의 광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광고 시청으로 적립할 수 있는 캐시의 금액은 최근 1달간의 랭킹에 따라 다릅니다. 랭킹이 높아 야그만큼 광고를 본 후적립되는 캐시의 단가도 올라갑니다.

 

 친구 초대 이벤트

캐시존 친구 초대 이벤트는 친구를 초대하면 1인당 1,000원의 캐시를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친구와 추천인 모두에게 캐시가 지급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좋은 이벤트입니다. 인원수에 따라 적립받을 수 있고 인원 제한이 없기 때문에 많은 친구를 초대할수록 더 많은 캐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캐시존 앱테크

 

 러키볼 이벤트

러키볼 이벤트는 로또 공 6개를 모아서 매주 당첨자를 발표하는 이벤트입니다.광고를 보고 로또 공을 얻을 수도 있고, 10 캐시로 로또 공을 살 수도 있습니다. 로또 공을 6개 모으면 자동과 수동으로 당첨번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당첨자는 실제 토요일 로또 방송에서 나오는 번호로 발표되며, 1등부터 5등까지 당첨될 수 있습니다. 1등은 1000만 원, 5등은 500원까지 지급됩니다. 럭키볼 이벤트는 캐시를 얻을 수 있는 좋은 방법이기도 합니다. 럭키볼 이벤드로 적립된 캐시 역시 현금출금이 나 기프티샵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시존 앱테크

 

 캐시 현금 교환하기

적립된 캐시를 캐시존에서 현금 출금이 가능한 최소금액은 3만 원입니다. 출금 시 현금출금수수료가 부과되며, 5%의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출금 신청 후 2일 이내에 출금이 완료됩니다. 다른 앱에 비해 현금출금수수료는 높게 책정된 편입니다.

 

 캐시 기프티콘 교환하기

적립된 캐시를 기프티콘으로도 교환 가능합니다. 기프티콘은 커피, 치킨, 옷, 화장품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권을 구매한 즉시 사용 가능합니다. 기프티콘으로 캐시를 전환하는 것은 현금 출금보다 편리하고, 다양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으니, 수수료 부담이 느껴진다면 기프티콘으로 캐시를 전환하는 방법을 추천드립니다.

 

 

 

 마치며

캐시존은 광고를 보고 캐시를 적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저 역시 사용해 본 결과비교적 캐시적립이 쉽고 앱사용이 간편합니다. 캐시 또한 현금이나 기프티콘으로 전환이 간편하여 새로운 부수입파이프라인이 되어줄 거라기 대가 되는 앱입니다. 여러분들도 캐시존 다운로드하셔서 사용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추천하는 포스팅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삼성 통합 앱입니다. 하지만 출석체크, 기상 체크, 걷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sunworld1.com

 

 

패널나우 앱테크 하며 적립금벌기

패널나우앱테크하며 적립금 벌기 패널나우는 기업과 단체의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 앱입니다. 패널나우는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패널파워와 비슷한데, 다양한

sunworld1.com

 

 

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 정치 조사 등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sunworld1.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