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널나우 앱테크 하며 적립금벌기

패널나우앱테크하며 적립금 벌기

패널나우는 기업과 단체의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 앱입니다. 패널나우는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패널파워와 비슷한데, 다양한 설문조사를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그럼, 패널나우가 입방법과 포인트적립 및 사용방법을 알려드릴게요!

 

 

 

가입 방법 및 추천인 입력

- 앱스토어 또는 구글플레이에서 패널나우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 앱을 실행하고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 ID/비번과 이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이메일 인증을 받습니다.
- 추천인 링크를 입력합니다.
추천인 링크 : j7890s
※ 회원가입은 ID/비번과 이메일 인증으로 간단히 할 수 있으며, 추천인 링크를 통해 가입하면 300점을 받을 수 있습니다.

 

포인트 적립 방법

패널나우에서 포인트를 적립하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로그인: 매일 로그인하면 1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습니다.
2. 설문조사: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몇 백 점부터 몇 천 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의길이는10~20분정도입니다.매주수요일에는선착순으로100점을받을수있는수요퀴즈도진행됩니다.
3. 퀵서베이: 퀵서베이는 짧은 설문조사로, 3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매월 10일, 20일, 30일에는 빵빵 데이 이벤트가 진행되어 해당 날짜에 따라 10~30점을 적립할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 앱테크
패널나우

 

포인트소멸

포인트는 6 개월간미사용 시 소멸됩니다.
포인트소멸은 6개월의 마지막 날자 정기준으로 이루어집니다.
포인트소멸은 자동으로 이루어지며, 회원에게 별도의 통지 없이 처리됩니다.
포인트소멸 후에는 복구할 수 없습니다.
포인트를 소멸시키지 않으려면 6개월마다 한 번씩 로그인하거나 설문조사, 퀵서베이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하시기 바랍니다.

[///////////////]

 

포인트 사용 방법

패널나우에서 포인트를 적립한 후에는 현금, 인터파크 I-Point, 기부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현금교환:2,000포인트부터 가능하며, 다음주월~수요일에 계좌로 입금됩니다.
인터파크 I-Point교환:1,000포인트부터 가능하며, 신청다음날교환번호가 메일로 발송됩니다. 발송된 교환번호는 90일이 내에 인터파크에서 등록/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부:1포인트부터 가능하며, 신청다음 달 1~5일에 굿네 버스에 전달됩니다.
포인트를 적립한 후에는 패널나우앱에서 포인트내역을 확인하고 교환할 수 있습니다.

 

패널나우 앱테크
패널나우

마치며

설문조사 앱은 짧은 시간에 돈을 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 앱마다 설문조사가 항상 있는 것은 아니지만, 여러 앱을 다운로드하면 한 번에 여러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참고하면 좋은 글

 

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 정치 조사 등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sunworld1.com

 

 

 


설문조사 앱을 통해 적립한 포인트는 현금, 상품권, 기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에 돈을 버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꾸준히 사용하시고 앱테크를 통해 적립한 포인트를 다양한 방법으로 사용하셔서 생활경제에 도움 되시길 바랍니다:)꾸준히사용하시고앱테크를통해적립한포인트를다양한방법으로사용하셔서생활경제에도움되시길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