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 정치 조사 등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으로 적립한 포인트는 현금이나 문화상품권 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가입방법 및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포인트 받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

 

엠브레인 패널 파워 사용 방법

엠브레인 패널 파워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면 5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추천인코드 : j7890s

엠프레인 패널파워 사용방법


1.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엠브레인패널파워앱은GooglePlay스토어와AppStore에서다운로드할수있습니다.

계정을만듭니다.
앱을다운로드한후이메일주소와비밀번호로계정을만들어야합니다.

설문조사에참여합니다.
계정을만들면설문조사에참여할수있습니다.설문조사는제품이나서비스에대한만족도조사,마케팅조사,정치조사등이있습니다.설문조사에참여하면1회당10~500포인트까지적립할수있습니다.

포인트를 현금이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합니다.적립한 포인트는 10,000포인트부터 현금으로 환급받거나 문화상품권으로 교환할 때는 3,000포인트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엠브레인 패널파워 신규 가입

이벤트신규 가입 축하 조사에 참여하면 2,000포인트를 적립합니다.
설문조사에참여하고포인트를적립할수있습니다.
엠브레인패널파워신규가입이벤트는2023년5월31일까지진행됩니다.
엠브레인패널파워에가입하고다양한설문조사에참여하여포인트를적립해보시기바랍니다:)

 

적립금 교환하는 방법


"MY" 메뉴를 선택합니다.
"내적립금" 버튼을 선택합니다.
적립금 사용을 선택합니다.
비밀번호를 입력 후 확인을 선택 합니다.
현금이체 / 문화상품권교환 / 기부하기 버튼 중 원하는 것을 선택합니다.
포인트는 1포인트당 1원으로 환산되며, 현금이체의 경우 10,000포인트부터 교환할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은 3,000원 부터 교환 가능하며, 10,000포인트 부터 기부하기도 가능합니다.

 

 

엠브레인 패널 파워 추천인 코드

엠브레인 패널 파워에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여 가입하면 500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추천인코드 : j7890s


오늘은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 엠브레인 패널 파워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티끌 모아 티끌이라고 놀릴 수 있겠지만, 하루가 아닌 월단위, 연단위로 보면 생각보다 많은 금액이 모이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통해 앱테크를 하는 것보다 조금은 시간 소요가 들지만, 짧은 시간으로 소액을 벌 수 있으니 꼭 해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