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삼성 통합 앱입니다. 하지만 출석체크, 기상 체크, 걷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젤리를 받을 수 있고, 젤리를 모아 현금으로 교환 가능하여 유저들 사이에선 앱 테크 용 앱으로 유명합니다.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모니모 기능 알아보기

통합자산관리: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카드, 삼성증권의 상품과 서비스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
젤리적립:출석체크, 기상체크, 걷기, 금융거래등다양한 미션을 수행하면 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젤리교환:젤리를 모아 현금, 상품권, 포인트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금융정보:시세, 뉴스, 리포트 등 다양한 금융정보를 제공합니다.
고객서비스:고객센터, FAQ, 챗봇등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젤리 모으기

친구초대

회원가입 시 친구 추천 초대 코드를 입력하면 최대 3,000원 상당의 스페셜 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초대코드 : GM1 EHCS


걷기, 기상, 투자공부왕 챌린지

걷기, 기상, 투자공부왕 챌린지 등 다양한 챌린지에 참여하면 젤리를 받을 수 있고, 젤리를 모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걷기 챌린지는 하루에 5,000보 걷기만 하면 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기상 챌린지는 아침 7시 30분까지 기상하면 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투자공부왕 챌린지는 투자공부 영상을 시청하고 수강인증을 받으면 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챌린지는 모두 연속달성시보너스스페셜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걷기 챌린지, 기상챌린지, 투자공부왕챌린지 모두 연속달성시보너스스페셜젤리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챌린지를 연속달성하면 총 3개의 스페셜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젤리는 최대 3,000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3개의 스페셜젤리를 모으면 최대 3,000원을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달의 미션

이달의 미션은 매월 12일경 새롭게 열리며, 5개의 미션을 모두 성공하면 스페셜젤리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달의 미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품, 보험에서 삼성화재운전자보험확인하기
뉴스 2회 읽기
상품 3회 둘러보기
모니모앱 내 혜택 1회 클릭하기
모니모앱 내 친구초대하기
이달의 미션은 비교적 쉽게 완료할 수 있는 미션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스페셜젤리 1개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페셜젤리는 최대 3,000원까지 적립할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

출석체크는 1일 1회만 가능하며, 연속출석 시 보너스젤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체크를 놓쳤을 경우 젤리를 사용해 보충할 수도 있습니다.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젤리교환소

모니모에서 모은 젤리는 현금, 상품권, 포인트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교환소에서 교환가능하며 현금으로 교환하는 경우 최소 1000원부터 교환할 수 있습니다. 상품권과 포인트는 최소 100원부터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젤리는 선불카드처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모니머니를 충전하면 모니모 앱에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모니머니는 온라인 쇼핑몰, 편의점, 식당 등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모니모는 다양한 미션을 수행하고 젤리를 모을 수있는앱입니다. 젤리를 모아 현금, 상품권, 포인트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젤리를 많이 모으기 위해서는 꾸준히 활동하고 다양한 미션에 참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모니모를 통해 소소하게 생활비를 절약하거나 용돈을 마련하는 수단으로 잘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추천 글

 

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 |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적립금 받기 엠브레인 패널 파워는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 정치 조사 등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하고 포인트를 적립할

sunworld1.com

 

 

패널나우 앱테크 하며 적립금벌기

패널나우앱테크하며 적립금 벌기 패널나우는 기업과 단체의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 앱입니다. 패널나우는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패널파워와 비슷한데, 다양한

sunworld1.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