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베이 링크 친구 추천 추천인 안내

서베이링크는앞서안내드린패널나우와같은설문조사및퀵폴을통해온라인으로편하게참여가능한설문조사앱으로,
출/퇴근 또는 등/하교 하면서, 틈틈히 출석체크와 설문에 참여하며 쏠쏠한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앱테크용 앱 입니다.

 

서베이 링크
서베이 링크

 

서베이 링크 란?

서베이링크는 패널나우와 운영 방식이 비슷한 설문조사 앱입니다.좌담회 같은 오프라인 참석은 거의 없고, 설문조사 및 퀵폴을 통해 온라인으로 편하게 참여 가능합니다.또한, 설문조사 앱들에서 많이 없는 출석체크 혜택도 있습니다. 출/퇴근 또는 등/하교 하면서,틈틈히설문에참여하며소소하게포인트를얻을수있습니다.그래도,포인트적립단위가10원이아닌
100원에서 1,000원 단위이므로 꽤 쏠쏠합니다. 서베이링크는 설문조사를 통해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포인트는 네이버페이 쿠폰, 스타벅스 쿠폰, 기프티콘, 현금 등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또한, 설문조사에 자주 참여할수록 등급이 올라가고, 등급별로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습니다.서베이링크는설문조사를통해소소하게돈을벌수있는좋은방법입니다.
설문조사에자주참여하고,출석체크를통해포인트를적립하면,생활비절약에도움이될것입니다.

 

 

 

가입 방법 및 친구추천 추천인 안내

앱스토어나구글플레이에서서베이링크를다운로드하고,회원가입을하면바로이용할수있습니다.

 

초대코드 : F9E905


회원 가입 시 친구초대 코드 입력 후 회원가입을 하시게 되면 1,000점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단, 친구추천 포인트는 실시간 적립되지는 않고, 지정된 날짜에 일괄 지급되며, 2023년 7월 전까지가입시7/5일일괄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하기 - 설문 조사

회원가입을 하면 최초 2건의 설문조사가 기회가 주어지며, 완료하면 총 400점이 제공됩니다.이후에는 설문조사 탭을 클릭하면 현재 진행 중인 설문조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설문조사에 참여하고 싶은 설문조사를 선택하면 설문조사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진행되며,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조사, 마케팅 조사,광고 조사들의 대한 설문조사를 진행하게 됩니다. 설문 당 소요시간은 보통 10분 이내에 완료가 가능하며 포인트는 설문조사를 완료 한 후 바로 지급됩니다.

 

포인트 적립하기 - 출석체크

서베이링크 출석 체크는 많은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출석 체크는 1회 출석 시 최소 1점에서 최대 500점까지 랜덤으로 제공되며,매월 20회 이상 출석 시,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2천점이 보너스로 제공됩니다.보너스 2천점 은 다음날 5일경 발표된 후 적립됩니다.

 

포인트 적립하기 - 퀵폴

퀵플은 짧은 4지 선다형 설문조사로 참여하면 건당 1-3점의 포인트 적립이 가능합니다.설문조사에 비해 클릭 한번만으로 간단하게 참여가 가능하므로 시간나시면 꼭 참여 해보시기 바라며,참여횟수가많아등급이높아질수록포인트적립금일늘어납니다.

 

포인트 사용 방법

- 네이버 쿠폰: 네이버에서 사용할 수 있는 쿠폰으로, 쇼핑, 숙박, 여행, 뷰티, 외식 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현금이체: 서베이링크 포인트를 현금으로 이체할 수 있습니다. 월 한도는 5만원입니다.
- 모바일상품권: 스타벅스, 롯데리아, CU, GS25 등 다양한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으로,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GS택배 할인쿠폰: GS택배에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으로, 배송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 아파트아이 관리비 납부: 아파트아이를 통해 아파트 관리비를 납부할 수 있습니다.
※ 포인트 유효기간은 1년입니다. 포인트 유효기간이 만료되면 소멸됩니다.

 

 

 

마치며

이상으로 서베이링크 앱테크 소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서베이링크는 다양한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모으고, 포인트를 현금이나 상품권으로 교환할 수 있는유용한 앱테크용 앱입니다. 서베이링크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간단하 회원 가입 통해 설문조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설문조사 종류가 다양하고, 포인트 적립률이 높아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고 있습니다.서베이링크는여러분의여가시간을활용하여돈을버는방법입니다.서베이링크를통해설문조사에참여하고,
포인트를모아소소한현금흐름을만들어보시기바랍니다

 

 

함께보면 좋은 글

 

 

캐시존 앱테크 돈벌기

소소한 용돈을 만들어주는 캐시존은 광고를 보고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으로, 적립한 포인트는 기프티콘이나 현금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 캐시존 앱은 무료이며, 사용이 간편하여 앱테

sunworld1.com

 

패널나우 앱테크 하며 적립금벌기

패널나우앱테크하며 적립금 벌기 패널나우는 기업과 단체의 설문조사에 참여하여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는 앱테크 앱입니다. 패널나우는 이전에 소개해 드렸던 패널파워와 비슷한데, 다양한

sunworld1.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