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베스트샵 직접 받은 후기 / 할인 받는 방법

많은 분들이 가전제품 구매할 때, 여러 전자매장을 방문하여 견적을 받고 구매를 하실 겁니다. 저도 최근에 이사 후 에어컨을 구매하고자 여러 전자매장을 방문해 봤고, 그중 가장 마음에 드는 할인을 제시한 LG 베스트샵에서 구매하였습니다. 그런데 할인이 그냥 되는 게 아니라, 여러 가지를 회원 가입하거나, 카드를 만들거나 하는 절차를 통해서 할인이 가능해서 좀 복잡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직접 받아본 LG 베스트샵 할인 혜택과 할인받는 법에 대해서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1. 신한베스트샵 카드로 구매 / 30만 원 할인

LG베스트샵
LG베스트샵

쉽게 말하면 신한베스트샵 카드를 발급받아서, 내가 사고자 하는 상품을 해당 카드로 결제하면 30만 원을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받기 위해서는 LG 베스트샵 카드는 발급 후, 해당 상품을 세이브 약정으로 결제해야 합니다. 선할인받은 금액은 일종에 추후 발생될 신한카드 포인트를 미리 사용한 개념으로 이해하시면 되고, 사용한 포인트를 갚아야 하기 때문에, 6개월은 유지해야만 30만 원의 포인트가 모두 쌓여서 카드 해지가 가능하게 됩니다.  어렵게 생각하지 마시고, 30만 원 할인받고 6개월간 카드 유지시면 된다라는 큰 개념만 이해하면 되는 할인제도입니다. 

 

 

 

2. 베스트라이프교원 콜라보 할인

LG베스트샵
LG베스트샵

요새 가전제품 구매 시 이런 상조상품과 콜라보 판매를 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저도 궁금해서 LG 베스트샵에서 상담을 받아보았습니다. 130만 원 할인받는 법과 80만 원 할인받는 방법은 동일하며, 130만 원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쉽게 말해서, 200만 원짜리 상품을 산다고 했을 때 130만 원을 할인받고 70만원만 결제하면 됩니다. 하지만 할인을 받기 위해서는 베스트 라이트 교원 상품을 신청해야 하며 그랬을 때 59,980X96회+2850X86회를 납부해야 하며, 15년간 납부금액은 600만 원이 됩니다. 해당 금액은 모두 납부 후 수령 가능한 금액입니다. 만약 신청을 원한다고 하시면 먼저 130만 원을 신한 베스트샵 카드로 결제합니다. 그리고 남은 70만 원은 편하신 카드로 결제하시면 됩니다. 그 후, 베스트라이프 교원 상조 가입을 진행하여 59,980 결제가 들어갑니다.  그러면 맨 처음 결제했던 130만 원에 대해서 베스트샵 신한카드를 통해서 캐시백이 진행되는데 한번에 캐시백이 진행되지 않고 36개월 걸쳐서 진행된다고 합니다. 사실 큰 할인율과 원금보장 상조라 초반에 저도 혹 했지만,  상조가입기간이 15년으로 너무 길고 캐시백 기간도 36개월인 점에서 메리트가 없어 보여 해당 할인 혜택은 받지 않았습니다.

 

3. 중고에어컨보상

LG베스트샵
LG베스트샵

상품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제가 구매한 상품은 에어컨이었습니다. 에어컨의 경우 5/17일까지 보상판매 이벤트를 했고 저는 해당 할인 혜택을 받았습니다. LG 베스트샵 회원 가입하여 신청절차대로 신청하면 신세계 상품권을 받을 수 있는데, 에어컨 설치 후 일주일 후에 승인 완료 안내 문자와 함께 모바일로 상품권을 수령했습니다.

 

 

 

4. 지역할인

LG베스트샵
LG베스트샵

해당 할인은 베스트샵 지점마다 할인 적용 여부를 확인하셔 할듯합니다. 제가 이사 간 지역의 베스트샵은 지역할인을 적용해주어서, 최근 이사 온 구매자에 대해 부동산 임대차계약서와 계약한 부동산의 증빙자료를 통해서 추가 할인을 적용받게 됩니다. 구매금액에 따라 구간별 할인 혜택을 받게 되며 저 같은 경우는 10만포인트+10만 할인 으로 추가 20만원의 할인을 받았습니다. 포인트의 경우, 베스트샵 포인트로 받게되며 10만 할인은 앞서 말씀드린 선포인트 할인제도와 동일한 개념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5. 구매 후 할인을 받기 위해 해야 할 일

 

 

 

LG 베스트샵에서 일단 아무카드로 할인되지 않은 정가격으로 결제를 합니다. 그후 집에 돌아가서 LG베스트샵 카드를 발급받았고(인터넷을 통해 발급) 카드 수령 후, 다시 구매한 LG베스트샵에 방문하였습니다. 사전에 결제한 카드는 취소 후, 선결제 40만원을 제외한 금액 (신한베스트샵카드구매 30+지역할인10)을 결제 하였습니다. 무이자 6개월이 가능하다고 하셔서 어차피 세이브 약정때문에 6개월간 유지해야 할 카드여서 저는 6개월로 결제 하였습니다. 그 이후 베스트샵 가입을 하여, 에어컨 보상판매 신청을 진행하여 상품권을 수령받았습니다. 이제 베스트샵카드 세이브약정 결제가 잘 이루어지는지, 지역할인 베스트샵 포인트가 제대로 들어오는지 확인하면 될 듯합니다. 300여만 원의 에어컨을 60만 원이나 할인받으면서 저렴하게 구매하여 좋았지만, 한편으로는 잘 모르고 샀다가는 제대로 할인받기 어렵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가전제품 구매하실 때 포스팅 참고하셔서 슬기로운 구매 하시길 바랍니다.

LG베스트샵
LG베스트샵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