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년 전세 자금 대출 BEST 5 알아보기

청년 전세자금 대출은 정부와 공공기관에서 청년들이 전세자금 마련을 지원하는 대출로,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대출마다 자격요건, 금리, 한도를 확인하여 상황에 맞는 대출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청년전세자금대출 중 인기 많은 대출 5가지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대출

청년전용 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만 19세~34세의 무주택 청년에게 전세자금을 지원하는 정부지원 대출입니다.대출금리는 최저 연 1.2%로 매우 저렴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1억 원입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무주택자여야 하며, 연소득이 4,500만 원 이하이어야 합니다. 또한, 전세보증금이 8000만 원 이하인 주택에 전세를 들어야 합니다. 청년전용버팀목전세자금대출은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청년 전세자금 대출 BEST 5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은 신혼부부에게 전세자금을 지원하는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7%로 저렴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2억 원입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신혼부부여야 하며, 연소득이 8천만 원 이하이어야 합니다. 또한, 전세보증금이 1억 원 이하인 주택에 전세를 들어야 합니다. 신혼부부전세자금대출은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디딤돌전세대출

디딤돌전세대출은 무주택 청년, 신혼부부, 생애최초 주택구입자들에게 전세자금을 지원하는 정부지원 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1.8%로 저렴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2억 원입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무주택자여야 하며, 연소득이 7천만 원 이하이어야 합니다. 또한, 전세보증금이 9천만 원 이하인 주택에 전세를 들어야 합니다. 디딤돌전세대출은 한국주택금융공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주택도시기금 전세자금대출

주택도시기금 전세자금대출은 무주택자들에게 전세자금을 지원하는 공공지원 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2%로 저렴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1억 원입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무주택자여야 하며, 연소득이 7천만 원 이하이어야 합니다. 또한, 전세보증금이 8천만 원 이하인 주택에 전세를 들어야 합니다. 주택도시기금전세자금대출은 주택도시보증공사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SGI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

SGI서울보증보험 전세대출은 무주택자들에게 전세자금을 지원하는 민간지원 대출입니다. 대출금리는 최저 연 2.5%로 저렴하고, 대출한도는 최대 2억 원입니다. 대출을 받으려면 무주택자여야 하며, 연소득이 7천만 원 이하이어야 합니다. 또한, 전세보증금이 9천만 원 이하인 주택에 전세를 들어야 합니다. SGI서울보증보험전세대출은 SGI서울보증보험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마치며

청년전세자금대출은 젊은이들 이전세보증금을 마련하는데 도움을 주는 대출입니다.
이 대출은 금리가 저렴하고, 대출기간이 길며, 소득요건이 덜 까다롭습니다.
청년전세자금대출에 관심이 있다면, 각대출의 자격요건, 금리, 한도 등은 상세히비 교해보고
자신에게 가장 유리한 대출을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함께 보면 좋은 글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세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세대출 자세히 알아보기 중소기업 취업 청년 전세대출은 중소기업에 취업한 청년들의 주거안정과 사회 자립 촉진을 위해 주택도시기금에서 저금리로 전월세 보증금을 빌

sunworld1.com

 

2023 청년내일저축계좌 조건 및 신청 자격

2023청년내일저축계좌조건및신청자격 청년 근로자 자산형성 지원하기 위한 2023 청년내일저축계좌 신규가입자 모집이 시작되었습니다.청년내일저축계좌는 청년 노동자 계층을 지원하고 빈곤에

sunworld1.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