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숙박대전

2023년 대한민국 숙박대전이 6월 1일부터 시작됩니다. 숙박대전은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최하는 행사로, 국내 여행을 활성화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숙박대전에서 숙박시설을 최대 3만 원 할인받을 수 있으며, 선착순으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혜택 / 숙박

1. 지역
※ 경기 경남 경북 강원 부산 대구 대전 인천 전북 전남 충남 충북 지역 한정 (12개 광역시도에서 제공)
7만원 이상의 숙박 상품을 예약 시 5만 원의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발급 기간은 5월 30일부터 6월 1일까지, 체크인기간은 5월 30일부터 7월 14일까지입니다.체크인기간은5월30일부터7월14일까지입니다.
2. 전국
5만 원이 상의숙박상품을 예약 시 3만 원의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발급기간은 6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체크인기간은 6월 2일부터 7월 14일까지입니다.

 

2023 숙박대전
2023 숙박대전

 

할인 혜택 / 교통 및 기타

KTX와 6개 노선의 관광열차 요금을 최대 50% 할인받을 수 있으며, 국내 5개 노선의 지방도착 항공권, 시티투어 버스와 렌터카도 할인된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테마파크, 캠핑장, 유원시설등에서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등에서할인혜택을받을수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5월 24일부터'여행 가는 달'공식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2023 여행가는 달

여행이 활짝! 일상이 번쩍! 대한민국은 절찬여행중

korean.visitkorea.or.kr

 

 

사용 방법

야놀자, 11번가, 여기 어때 등의 숙박 예약 사이트에서 할인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 쿠폰을 발급받은 후에는 숙박 상품을 예약할 때 사용하면 됩니다. 할인쿠폰은1인당1장씩발급받을수있으며,발급받은후에는7월14일까지사용할수있습니다.

 

추가 혜택

각 숙박 예약 사이트에서는 할인 쿠폰 외에도 추가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야놀자는 할인 쿠폰 사용 시 야놀자 쿠폰을 추가로 지급하고, 여기 어떤 할인 쿠폰 사용 시 10% 포인트를 적립해 줍니다. 할인쿠폰을 사용하기 전에 각숙박예약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추가혜택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쿠폰을사용하기전에각숙박예약사이트에서제공하는추가혜택을확인하는것이좋습니다.

 

마치며

대한민국 숙박대전은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행사입니다.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부담 없이 국내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남들보다 빠르게, 남들보다 알뜰하게 떠날 수 있습니다. 숙박비를 최대 할인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 2023 숙박대전은 선착순으로 진행되니, 5월 24일 놓치지 마시고 꼭 참여하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모니모 젤리 모으기 앱 테크 모니모는 삼성생명, 삼성화재, 삼성증권 등 관련 서비스를 한 곳에서 관리할 수 있는 삼성 통합 앱입니다. 하지만 출석체크, 기상 체크, 걷기 등 다양한 미션을 통해

sunworld1.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