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링파스타 후기 및 추천메뉴

배경화면이미지
롤링파스타1

 

 

혹시 롤링 파스타 아시나요? 자주 즐겨가기도 하고 마침 쉬는 날 종로에 볼일이 있어서 간 김에 다녀온 롤링 파스타를 리뷰하도록 하겠습니다. 

 

 

 

 

롤링 파스타는 백종원 님께서 파스타 브랜드로는 처음 론칭하신 브랜드리며  롤링 파스타의 첫 지점이 종로점이라고 합니다. 그때가 2018년 7월쯤 오픈했던 걸로 기억하는데, 그때 줄이 정말 어마어마해서 갈 엄두를 못 냈습니다. 현재 각 지역에 지점이 많이 늘어나기도 했고 코로나 때문에 사람들이 많이 줄어들긴 하지만 아직도 점심시간이나 주말에는 대기를 해야 합니다.

 

 

 

배경화면이미지
롤링파스타2

 

 

롤링 파스타 처음 방문했으때 저렴한 가격과 음식 맛에 반해서 종로 방문할 때마다 방문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마다 대기인원이 엄청나서 매번 기다렸다가 입장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최근에 방문했더니 직접 대기를 입력하는 기계가 생겼더라고요. 예전에는 수기로 명단 적고 직원분이 부를 때까지 기다렸는데.. 패드에 제번호를 찍으니, 대기팀 몇 팀, 웨이팅 예상시간 몇 분인지 알려줍니다. 또, 제 입장시간이 되면 문자 알림이 옵니다. 이젠 가게 앞에서 줄을 서지 않아도 되네요. 이런 시스템 변화는 좋습니다 정말.

 

 

 

배경화면 이미지3
롤링파스타3

 

 

제가 주문한 파스타의 첫번째는 스테이크 크림 파스타입니다. 스테이크와 크림의 조합이라? 매우 특이하죠 보시는 것만으로 도 아시겠지만, 그냥 맛있었던 메뉴예요. 고기와 크림의 조합은 꽤 괜찮습니다. 무엇보다 7,900원이라는 가격이 실화인가요. 소고기도 꽤 많이 들어있습니다. 크림 양도 풍부하게 있어서 너무 만족스럽네요. 저희 신랑은 숟가락으로 크림소스까지 퍼먹었습니다. 맛은 느끼하지 않고 맛있다고 극찬을 합니다.

 

 

배경화면 이미지4
롤링파스타4

 

 

제가 주문한 두번째 메뉴는 우삼겹 간장 파스타입니다. 오~ 이 메뉴 굉장히 독특합니다. 처음 나왔을 때의 향은 완전 찜닭이더니 찜닭의 스멜을 느끼며 한입 먹었는데 맛도 찜닭 맛 맞습니다. 이 메뉴에 대한 저의 평가는 반반입니다! 맛은 맛있습니다만, 칼칼 달달 짭짤한 찜닭 맛의 파스타인데, 아 꽈리고추의 향도 꽤 좋아요. 근데 일단 이 메뉴 굉장히 짠 편입니다. 제가 간이 센 편임에도 불구하고 짜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리고 파스타라고 잘 느껴지지 않아요. 롤링 파스타가 파스타와 한식의 조화가 잘 이루어진 메뉴들이 많긴 한데 이 메뉴는 거의 89% 이상은 한식에 가깝습니다. 찜닭의 있는 면을 건져먹는 느낌이었어요. 그래서 맛있었지만 좀 아쉬웠던 느낌이었어요. 전 아마 다음에 롤링 파스타를 방문한다면 이 메뉴는 안 시켜먹을 듯합니다. 취향의 차이라고 보시면 될듯합니다. 근데 이런 간장 베이스의 한식 느낌의 파스타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은 굉장히 좋았습니다. 

 

 

 

배경화면 이미지5
롤링파스타5

 

세트메뉴에 포함되는 피자입니다. 맛은 무난 무난했습니다. 딱히 추천할 만큼 맛있진 않았습니다. 큰 특색이 없던 메뉴라 특별히 주문하시지 않으셔도 좋으실듯하고, 피자가 당기신다면 드셔 보서도 괜찮습니다.

 

 

 

 

제가 오늘 다녀온 롤링 파스타는 종로점입니다. 요새 롤링 파스타 체인점이 많이 늘어나더라고요. 확실히 체인점마다 음식의 퀄리티는 좀 있는 거 같아요. 제 느낌에는 종로점이 그래도 제일 맛있어서, 계속 이쪽으로 오게 되는 거 같습니다. 또 롤링 파스타는 메뉴도 다양하지만, 가성비 있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파스타를 먹고 싶은 날엔 꼭 롤링 파스타가 생각납니다. 아직 다녀오시지 않은 분들이 계시다면 꼭 롤링 파스타 방문하셔서 맛있는 파스타 드셔 보시길 추천합니다. 개인적인 의견이지만, 전 종로점이 더 맛있더라고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